728x90
반응형

캠핑을 다니면서 처음엔 차에서부터 캠핑장까지 짐을 이고지고 들어 날랐습니다. 그러다 옆 텐트를 보니 바퀴달린 판대기 위에 캠핑용품들을 실어 나르더라구요. 나는 땀을 비오듯 쏫구 있는데 웃으면서 나르는 것을 보고 뽐뿌가 왔습니다. 그렇게 잊혀지다가 김장철이 다가오니 퍼뜩 떠올랐어요. 구루마가. 그래서 코스트코로 달려 가 얼렁 사왔습니다. 캠핑때 짐을 나르기에는 판자크기가 작습니다. 작은 물건들을 나르기에 딱 적당한 크기에 보관도 용이하구요, 만듬새도 좋습니다. 최대 실을 수 있는 무게도 68kg이나 되니 웬만한 것을 다 나를 수 있습니다. 무거운 짐을 나르다 보면 바퀴 가운데가 부러지기는 일이 허다한데 그런 일을 일어 날 것같지 않아요. 김치통을 나르는데는 이보다 더 좋은 것은 없는 것같아요.


가격은 다나와에서 26,990원 하네요.^^ 여기에 배송비 2,500원이 드네요. 코스트코에서 산 가격이 기억이 않나서 인터넷 검색했어요. 


아래 내용은 제품 특징과 사용방법입니다. 영어로 써 있는 것을 그대로 옮겼습니다. 블로그의 세계화를 위해^^


Product Features


- Heavy duty aluminum alloy


- Lightweight and easy to manoeuvre


- Carrying plate of 38.7cm * 28cm


- Easy to use


- Ergonomic plastic molded handle


- Ultra compact - Stores easily

  (behind a door, in the car, etc)


- Load capacity of 150lbs (68kg)



Instructions


1. To unfold : Press button and pull up handle; Lower platform and wheels will unfold automatically.


2. To fold up : Press button and pull down handle. Lift platform and wheels will fold automatically.


Warning


1. Please do not load goods when cart inclines. Please make sure plate is flat before loading goods.


2. To avoid injury do not put your fingers in the extension tube when opening or closing the cart.


manufacturer


Sumo Lift &is Go is distributed by :

TELSA INC, LAVAL, QC, Canada H7S 2G2

made in china



크기를 보여드리기 위해 렉스턴w 차바퀴 옆에 세워봤습니다. 딱 바퀴 높이네요.

손잡이를 펴 보니 딱 차문 손잡이 높이가 됩니다. 무게는 아주 가볍습니다. 그리고 납작하니 보관도 편하구요.

제품에는 이렇게 최대무게가 써져 있습니다.

한 쪽에는 튜브를 뺄 때 손을 넣지 말라는 문구도 보이구요. 

튜브를 빼고 넣을 때에는 보이는 빨간 푸시버튼을 누르고 잡아 빼면 됩니다. 양 쪽에 보이는 홈은 줄을 묶을 때 사용하라고 있는거에요. 하지만 저는 대충 겁니다.

손잡이를 찍은건데요, 잡는 감촉이 좋아요. 미끄러지지도 않고요.

바퀴 모습입니다. 두툼합니다. 바퀴는 잘 굴러갑니다. 

짐받이를 펼 때는 카트를 바닥에 고정시키고 플레이트의 위쪽을 발로 밟아 펴시면 바퀴도 펴지고 짐받이도 펴집니다. 아니면 손으로 펴셔도 힘들지 않아요. 발로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편 모습이에요. 이제 김치통을 실으러 갑니다.

김치통을 실기 전에 고리를 플레이트의 빈 공간에 걸었습니다.

그리고 김치통을 실고 골리를 고리홈에 걸지 않고 옆에 고정시켰어요.

카트를 끌기 위해서는 바퀴쪽으로 카트를 기울여야 하는데요. 이 때 발로는 플레이트의 뒷 분에 발을 대어 고정시킵니다. 그리고 한 손으로는 카트 손잡이를 잡고 한 손으로는 김치통 윗 부분을 잡아 기울입니다.그렇지 않고 손잡이만 잡고 기울이시면 플레이트 쪽으로 바퀴가 미끄러지고요, 손잡이 부분에 많은 힘이 작용해 오래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이렇게 김치통을 실어 나르시면 됩니다. 너무 좋아요. 예전에 카트 없을 때는 김치통 세개씩을 안고 날랐는데요. 카트를 장만하고 나서 드는 생각은 왜 그랬을까?입니다. 진작 살껄~~~~~~~~

삼성김치냉장고 통이에요. 큰 것 작은 것 할 것없이 5개 정도 한 번에 나를 수 있습니다. 좀 아쉬운 점은 줄을 고정시키는 부위에 조금 더 신경을 썼으면 하구요. 바닥에 있는 짐받이 일명 플레이트가 너무 작습니다. 바닥을 늘릴 수 있게 만든다면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