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인천공항에 있는 푸두온에어라는 곳입니다. 인천공항 지하에 있다고 하네요, 제가 가서 먹었는데도 잘 모르겠어요.^^

푸드온에어는 스튜디오 1이라고 해서 고급식당이 있구요, 보다 저렴한 스튜디오2가 있다고 합니다. 제가 올린 아래 사진들은 스튜디어 2입니다.  메뉴 모형을 보니 18가지의 음식을 맛 볼 수 있습니다. 가격은 일반 식당 가격과 비슷합니다. 공항에서는 저렴한 편이라고 하는게 맞는 것 같아요. 주변에 스타벅스도 있구요.

계산대에서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려서 음식을 테이블로 가져와 먹으면 됩니다. 메뉴판을 자세히 보니 탕, 라이스, 누들, 죽으로 나뉘어져 있구요, 주문 시작시간이 다 다르네요. 아래 메뉴판 잘 보시면 시작 시간 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 메뉴를 먹어 본 봐로는 먹을만 하다와 맛있다의 중간입니다. 단 제가 시킨 제육볶음은 좀 실망이에요, 기본적으로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 반찬이 세가지입니다. 그러니 밥, 국에 일식 3찬은 군대밥이랑 같네요.^^

지상에 있는 식당들이 감당되지 않으면 지하 푸드온에어를 이용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아래 사진들 한 번 보시구요, 우리가 시킨 메뉴도 한 번 봐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