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가오슝에서의 숙소는 선샤인호텔로 잡았습니다. 일단 평이 좋고 역에서 10여분 거리에 있지만 가격이 용서를 해 주네요. 9만여원으로 일박과 조식포함이니 아주 괜찮은 조건이었습니다. 밥을 안 먹으면 움직이지 않는 저로서는요. 몇 다녀 보니 괜찮네요. 처음에는 이면도로에는 인도가 있지만 통행불가라 도로로 다녔습니다. 그것도 하루 지나니 적응이 되더라구요. 단 스쿠터에서 뿜에 내는 매연은 감당하기 어려웠습니다. 정말로 매연 심합니다.

가오슝의 냄새는 스쿠터 매연이에요. 마스크 쓰고 자전거 타고 다니시면 될 듯 합니다. 하지만 항상 안전에 주의하시구요. 그리고 밤에 다녀보니 여행객들도 스쿠터를 빌려 타고 다니더라구요.




지상으로 올라 올 때 짐이 많다면 꼭 엘리베이터를 찾아서 올라 와야 합니다. 아니면 힘쫌 쓰셔야 해요.

아래 사진처럼 인도는 가게들에 의해 상당 부분이 막혀 있습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도로 위를 걸어야 해요.

이 사진을 보면 아직도 매연냄새가 전해져 옵니다. 하루 속히 매연 단속을 해야 할 것 같아요.

유명한 가게라고 하네요, 저는 먹는거는 그렇게 관심이 많지 않아 잘 모르겠어요. 제목으로 보아하니 10형제가 있나 봅니다.

지나 가면서 본 골목 모습이에요.저는 이렇게 골목 모습을 보는 것을 좋아라 합니다.

절인 것 같은데 알아 보진 않았습니다.

드디어 호텔이 보입니다. 생각보다 좋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