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벤츠의 차명 중 G로 시작하는 것은 SUV라고 하네요. GLA, GLC, GLS로 구분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amg는 컴팩트서브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솔린과 디젤로 나뉘는데 차명 뒤에 CDI가 붙으면 대젤차량이라고 합니다. 사진 뒤에보이는 단어를 보면 Driving Perfomance라고 쓰여 있는데요, 느낌이 스포츠카 느낌이 납니다. 이 놈을 데리고 경기장으로 달려가 주행해 보고 싶네요.

차체 중량은 1,635kg이고, 엔진 배기량은 1,991cc이고 최고출력은 360마력에 6,600rpm이네요. 제로백은 4.8초로 엄청 빠릅니다. suv가 아니라 스포츠카네요. 복합연비는 10.2km/L이구요, 안전장치로는 9개의 에어백이 있고 세이프티 패키지 옵션 등이 있네요.

차량가격은 71,100,000원이라고 되어 있네요. 흐흐흐, 제 연봉으론 꿈도 못꾸겠네요.^^;;


앞 모습이에요. 삼각별 모양은 모든 차량에 일관성 있게 들어 가는 것 같아요. 각진 본네트와 명확한 굴곡에서 강인한 남성미가 풍기네요.


좌측 약간 위쪽에서 본 모습, 지붕은 파노라마선루프가 적용되어 있고 전동 롤러 블라인드가 있어 햇빛을 차단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비가 올 때는 선루프가 자동으로 닫힌다고 합니다. 그리고 차량속도에 따라 틸트 각도도 변한다고 하네요.


전조등 높이에서 본 모습이에요.


우측에서 본 모습이구요. 바퀴 안의 빨간색이 포인트네요. 그리고 그물망 모양이 보이는데요, 쿨링시스템이 안에 자리 잡고 있다네요, 엔진 정지 후에도 일정시간 작동을 한다고 합니다.


상, 하향등 모두 제논라이트를 사용해서 야간 주행시 시야확보가 용이하고 아래에는 헤드램프 워셔가 있다고 하네요.


뒷 모습입니다. 이름이 GLA 45네요. 그리고 우측 아래에 4MATIC이라는 글자가 보이는데 우리말로는 4륜이라는 뜻이죠, 아우디의 쿼트로도 4륜이구요, 운전상황에 따라 구동 토크가 전자 제어된다고 합니다. 100%전륜구동 방식에서 50-50의 토크 배분이 상황에 따라 자동 적용된다구 하네요.


트렁크를 연 모습입니다. 넓직하네요.






사이드미러입니다.


운전석에서 바라 본 사이드미러의 모습이에요.


뒷 좌석에서 바라 본 센터페시아에요. 네비게이션을 폴딩형식으로 해 놓았으면 좋을 뻔 했습니다. 디잔인적으로 맞지가 않네요.


스티어링 휠이에요. 감촉이 아주 좋았습니다. 그리고 핸들 아래에 AIRBAG이라는 글씨가 보이네요. 총 7개의 에어백이 있다고 합니다. 


문을 열고 타니 처음에 요렇게 계기판에 불이 들어 오고


요렇게 바뀌네요. 내 차였다면 조명도 키고 찍는건데, 간신히 찍는거라 어렵네요.^^


시트에요.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러움과 멋을 더 했네요. 착석감도 아주 좋았습니다.


운적석 문의 조절 버튼들이에요.


조수석 문이에요.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엄청 고급스럽습니다. 재질도 렉스턴과 비교할 수 없지 좋구요.

기어봉이 무척 작아서 눈에 금방 들어 오드라구요. 잡아보니 그립감은 괜찮습니다. 옆에서 본 모습이에요.


기어봉을 위에서 내려다 본 모습이에요. 모든 선택 보튼이 보이고 파킹버튼도 보이네요.


아주 깔끔하네요. 풋등도 있고 브레이크 패달과 악셀러레이터도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센터콘솔 뒷부분이에요. 


운전석 헤드레스트 부분인데 구멍이 뚤려 있네요.^^


브레이크크는 대구경 벤틸레이트 브레이크를 사용해 차량 감속 시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전륜 엑슬은 4피스톤 캘리퍼를 후륜액슬은 슬라이딩 싱글 캘리퍼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