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마존에서 다른 것들을 직구하면서 고프로용 매크로렌즈도 구매를 했습니다. 해변에서 소라게를 찍는데 가까이 찍고 싶었지만 초점이 맞지 않아 찍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촛점거리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이 렌즈에 대해 알게 되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제품 상자의 앞 모습입니다. 맨 아래 글래스 에디션이란 말이 인상 깊네요.


뒷면이에요. 촛점거리를 줄여주고 선명한 접사 사진이나 비디오를 찍을 수 있고, 대상으로부터 2인치까지 찍을 수 있다고 소개하고 있네요.


속 내용물이에요. 렌즈랑 천이 들어 있네요.


렌즈 앞 모습이에요. 동그라미네요.

고프로에 장착하는 뒷 모습이에요. 고프로 케이스의 네모에 보이는 부분을 꽂으면 됩니다.

아이폰6의 카메라를 최단거리로 찍은 사진이에요. 아래 사진과 비교해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아래 사진은 아이폰 카메라에 대고 최단거리로 찍어 본 모습이에요. 크게 찍히는데 선명도는 떨어지네요.^^


고프로에 장착한 모습이에요. 케이스 바깥에 끼우게 되어 있습니다.잘 빠질까 걱정을 했는데 그렇진 않네요.


고프로에 장착해서 햄스터를 찍어 보았습니다. 처음 나오는 영상이 그냥 찍은거에요. 가까이 접근해서 인지 촛점이 맞질 않았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영상이 매크로렌즈를 장착하고 찍은거에요. 약 2배 가량 햄스터가 커졌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