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고프로를 산지도 벌써 4개월이 지났네요. 처음 괌에 가서 많이 찍었는데 갔다 와서는 점점 사용량이 줄어드네요. 그럴 때는 지름신을 영접하여 추가 장비를 맞이하면 조금 활기를 띠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질렀습니다.

고프로를 사용하면서 가장 불만이 배터리였어요. 배터리 하나를 가지고 찍으면 20여분 찍으면 꺼지더라구요. 그래서 찾아 보았죠. 배터리를 더 구매할 것인지, 배터리 백팩을 구매하는게 나은 것인지를요. 그렇게 고민하다 배터리 백팩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구매는 직구를 해서 배대지로 받았습니다. 더 좋은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처음 받으면 아래 사진처럼 박스에 담겨져 있습니다. 언뜻 보면 상자가 필요이상으로 큽니다. ^^


측면에 구성품이 써 있습니다. 배터리 백팩, 스탠다드, 스켈레톤 백팩 백도어, USB충전케이블, 배터리백택 케이스로 구성되어 있다고 나오네요.


그 옆에는 배터리 백팩의 명칭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배터리백팩은 Hero4, Hero3+, Hero3 카메라에 쓸 수 있다고 되어 있네요.

상자를 열면 아래와 같이 됩니다. 겉 상자, 구성품상장, 배터리백팩케이스로 분리가 됩니다.

이제 구성품들은 열어 보았습니다. 설명서 보호케이스 두 개, 백팩보관함 1개, 배터리 백팩, 설명서 요렇게 구성되어 있네요.

배터리백팩 본체에요. 고프로랑 연결하는 단자가 보이네요.

충전 USB단자에요. 여기에 충전선을 연결하고 USB단자를 컴퓨터에 연결하면 충전이 됩니다.

윗 면엔 상호와 충전인티케이터와 배터리 잔량표시LCD가 보이네요. 충전을 하면 배터리양이 표시가 되고 충전되는 동안 빨간불이 들어 옵니다.

요렇게 충전을 하고 있습니다. 충전되면 열심히 찍어 봐야겠어요. 특히, 이제 장마철이니 번개 사진을 찍어 보고 싶습니다. 폭우 내리는 장면도 잡아 보고 싶구요.^^

처음 받아서 컴퓨터로 충전을 해 보니 약 1시간50분 정도 걸리네요. 배터리표시가 한 칸에서부터 시작했으니 방전 후에는 2시간 이상이 소요될 것으로 보입니다.

배터리 잔량표시에요.




배터리 백팩을 붙여 보니 상당히 두꺼워졌어요.


배터리백팩에 보면 동그란 단추가 보이는데요. 이것을 누르면 배터리잔량표시 LCD에 잔량이 표시되네요.^^



그 다음에 백도어를 스탠다드백팩으로 바꿨는데요. 방법은 아래에 보이는 홈을 보면 아실거에요. 저 빈 곳으로 잡아 빼면 됩니다. 빼고 넣으실 때 조심하세요. 고프로 악세사리들이 의외에 약한 듯 합니다.

앞 측면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아래에 있는 받침대는 삼각대에 체결할 때 사용하는 거에요.^^ 엄청 둔해졌네요. 그래도 약점인 배터리 조루를 벗어날 수 있으니 너무 행복합니다. 다음에 사용해 보고 사용시간 올리겠습니다. 사용시간은 1시간53분이라고 고프로에 표시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