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주 오랜 만에 레고 하나 구입했습니다. 할인매장에 갔더니 팔고 있길래 사왔더니 인터넷에서 택배비포함해서 약3,000원 정도 더 저렴하네요. 대신 도장 몇 개만 더 찍으면 7,000원 할인해주는 카드를 받았지만요. 예전부터 사고 싶던거라 기분이 참 좋았어요.^^


박스에요. 견출지에 가격이 보이네요. 앞에것이 원래 가격 뒤에 것이 할인가격이에요. 즉 69,000원에 샀죠.^^ 멋지지 않나요. 참 멋있습니다. 저는 이런 테크닉시리즈 중에 현대 장비들을 좋아해요. 그리고 작은 바램이 있다면 작은 실제 비행기 축소품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차량 대시보드 위에 올려 놓으면 프로펠러가 돌아 가는 것으로 다가요. 장식용으로 붙이고 다니게요.


상장에요. 묵직합니다. 들어 보면요.

구성품이에요. 형광색박스에는 연결해 주는 부속들이 가득 들어 있습니다. 우측에 보이는 것은 조립설명서와 스티커에요. 한 부속으로 두 개를 만들 수 있는데 저는 다른 것은 싫더라구요.



조립하고 남은 부속이에요. 날개 위아래로 움직이게 하는 부분 연결 부속이 하나 없더라구요. 

완성된 모습이에요. 상당히 커서 놀랐어요. 박스 크기만합니다. 정면에서 본 모습이구요.

위에서 본 모습이에요.

밑에서 본 모습이구요.

여기부터는 각도에 따라서 찍어 보았습니다. 한 번 보세요.







바퀴가 돌아 가면 프로펠러가 같이 돌아요. 그리고 날개의 조정날개가 움직입니다. 수평, 수직타라고 하나요.(?) 그리고 몸통 아래 문이 열리면서 물을 형상화한 푸르스름한 투명 레고 조각이 밑으로 떨어집니다. 요정도 특징이 있구요. 조금 더 정밀하게 나오면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