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M2C-100을 사용하면서 국산 정전식터치그크린을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15만원이나 해서 엄두가 나질 않아 알리에서 찾아보니 감압식터치스크린이 3만원 약간 안되서 뭣모르고 구매를 했는데요, 장착을 하면 화면이 눌려서 터치필름이 등뜨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그렇게 구매한 것이 세개입니다.


9만원 돈을 썼지요, 거기에 중국산 정전식터치스크린은 안된다는 업체에 말에도 밎지 못하고 6만원 돈을 주고 구매를 했는데, 진짜 안되네요. 도합 15만을 지출했습니다. 시간도 노동력도 엄청 소비하구요, 결국 국산 정전식 터치 스크린 구매 가격을 썼네요.

도심만 가면 티맵이 버벅여서 길안내 받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다시 M2C-200으로 업그레이드 했는데요, 혹시나 해서 정전식터치 구매해 놓은 것을 장착해 보니 터치가 되네요. 그런데, 자꾸 터치한 부분이 안되고 엉뚱한 곳이 되서 터치스크린을 떼었다 붙이기를 몇 번하니 잘 되네요, 딱 하루!


터치 깨진 곳


그 다음 날 시동을 켜고 터치를 해 보니 위쪽 반이 터치가 안됩니다. 원인을 찾아보니 터치 유리가 깨져 있네요.

그래서 다시 주문하고 8일을 기다리니 왔습니다. 가격도 46,000원으로 더 자렴해졌구요. 단지 약간 안맞고 화면이 실제모니터보다 약간 작습니다.



잘 신경써서 장착하고 터치 보정하니 원하는 곳이 터치가 되네요.


다음 날 해 봐도 터치 잘됩니다. 이제 뜨거운 곳에 두었다가 해 봐야겠습니다.


저처럼 터치스크린 장착하려는 분들은 그냥 국산 터치스크린 구매하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