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가족 구성원 중에 누군가가 근 1년을 노래 불러서 하나 장만해 주었습니다. 티몬에서 4만원짜리 쿠폰이 떠 오르길래 에라 모르겠다하고 질렀는데 가격 검색을 해 보니 별 차이가 없네요. 여튼 하늘을 나는 기분이라고 합니다. 누군가가^^ 너무 즐거워 하네요. 닌텐도를 8년을 쓰면서 계속 만지작 거리길래 이것도 몇 년은 사용할 것 같아 사 주었어요. 대신 공부는 물건너 간 것 같아요.


상자에서 꺼내서 찍어 보았습니다. 앞면 모습이에요. 대화면이라는 것과 3D 흔들림 방지 기능이 눈에 들어 오네요.

AC어댑터는 별매라는데 같이 왔네요. 이전 닌텐도의 어댑터를 사용해도 된다고 합니다.

케이스도 들어 있어요.

화면보호 필름이에요. 붙여보니 완벽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잘 붙인 것 같아요.

닌텐도 본체 보호 투명케이스에요. 장착을 하고 보니 전원버튼 등이 잘 눌리지 않아서 케이스가 작은 줄 알았어요. 그런데 자세히 보니 닌텐도가 덜 들어 갔더라구요. 케이스 장착할 때 약간 힘을 주어 장착해야 합니다.

닌텐도를 꺼내기 위해 상자를 열려고 하니 한글판이랑 메탈릭 레드라는 글귀가 보이네요.

아랫면에는 이용가능 연령을 표시하고 있구요.

뒷 면에는 내용물이랑 가능 소프트웨어를 설명해 주고 있네요.

옆면에는 3D 사용시 주위사항이 나옵니다.

개봉해 보니 AR카드랑 사용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간단 설명서도 있구요.

본체입니다. 옛날 닌텐도가 기스가 나 있어서 본체가 별로일 줄 알았는데 보는 순간 반해 버렸습니다. 너무 멋지구 튼튼해 보입니다. 카메라가 두 개가 보이네요. 뚜껑이에요. 사진을 찍어 보니 화면에 3D로 보입니다. 화질이 썩 좋지는 않지만 3D로 보이니 신기합니다.

바닥면이에요. 카드슬롯, 전원버튼 등이 있습니다. 시리얼번호는 지웠습니다.^^


열어 보았습니다. 견고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위 쪽 화면 좌측에는 볼륨조절 버튼이 있고 우측에는 3D강도를 조절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아래 화면 밑에는 홈버튼이 있구요. 나머지는 비슷하네요.

여기부터는 설정화면을 찍어 보았습니다. 그냥 봐주세요.










인터넷 설정은 그냥 자동으로 하게 하니까 되네요. 아주 쉽게 잡습니다.





인터넷 설정시에 청소년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인터넷 접속할 때 마다 비밀번호를 물어 봐서 알려줘야 할 것 같아요.






설정을 완료하니 화면의 아이콘이 빙글빙글 돌아가네요. 홀라당 뺏어 가서는 목소리부터 행동까지 행복이 마구마구 뿜어져 나옵니다. 덩달아 저두 즐겁네요. 인쟈 게임 좀 사줘야겠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