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스페인대사관이 있어서 스페인광장이라고 한다고 하네요. 제가 갔을 때에는 상징 분수가 공사중이었어요. 상당한 곳이 공사중이어서 못 본 것들이 좀 되네요. 로마에서. 많은 사람들이 앉아서 덕담도 나누고 여행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는가 하면 시장기를 달래는 사람들도 잇네요. 가장 인상적이었던 것은 일본 중년의 부부가 셀카를 찍고 있는데 너무나 행복해 보이더라구요. 두 분이서 환한 미소를 지으시며 사진을 찍고 계십니다. 너무 너무 부러웠어요. 이 다음에 나도 나의 옆구리랑 저렇게 하고 싶네요.


분수인데 보수를 위해 포장을 해 놓았네요. 지금쯤은 다시 물이 솟아 오르고 있겠죠.

위에서 아래를 내려다 본 모습이에요. 많은 사람들이 한가로이 저녁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위를 올려다 본 모습입니다. 

스페인 광장을 바라다 보고 우측에 있는 상징물이에요. 무엇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제기 교인이 아니라서요.

여건 아래 쪽 인물들을 확대해서 찍은 거에요.

꼭대기에 있는 조각상이에요. 예수님이나 마리아이겠죠. 이 조각상에 대해 아시는 분은 덧글로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