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페이지에는 숙소가 몇 개 잇습니다. 그 중에 저렴한 숙소를 잡았는데요, 지금도 가장 저렴한 방이 43달러부터 시작하네요, 성수기인 8월에 우리 돈 8만원 정도에 잔 것 같습니다. 앞에서 부터 사진을 정리해 올리니 미국 갔다 온지도 벌써 석달이 지나가고 있네요.

숙소에 도착해서 첫 인상이 괜찮다입니다. 주차장도 넓직하니 좋았구요, 숙소 바로 앞에 대고 창문을 통해 짐을 나르니 편리하더라구요. 화장실은 판자로 칸막이를 한 흔적이 보여 조금은 아쉬웠지만 나름 깨끗했습니다. 복도에는 음료수 자판기랑 얼음기가 있어서 편리했구요. 특히 아이스박스에 어름 채울 때 요긴하게 사용했습니다.

우리는 여행하면서 아이스박스에 음료수랑 과일 그리고 부식거리를 챙겨서 다녔습니다. 만약을 대비하고 숙소에 도착했을 때 시장기를 달래기 위해서요. 그 덕에 경비도 상당부분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조식을 먹었는데요, 그냥 저렴한 숙소에서 주는 그런 것들이고 사람들이 많아 좀 불편했습니다. 하지만 숙박비가 저렴하고 깨끗해서 위안을 삼았습니다. 접근성도 좋구요. 다음에 페이지에 또 간다해도 여기 숙소를 잡을 것 같아요. 밤에도 조용합니다.


홈페이지 


https://www.choicehotels.com/arizona/page/quality-inn-hotels/az214



위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