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저는 비행기랑 우주를 좋아해요. 그래서 다른 박물관은 가기 싫어 이리 저리 뺀질거렸지만 여기는 제 스스로 가자고 일행을 이끌었습니다. 박물관 중에 가장 좋았던 것 같아요. 비행기랑 우주 로켓트는 실컷 봅니다. 자세히 보려면 반나절은 다녀야 할 것 같아요. 하지만 좋은 것도 너무 많으면 질리는 법, 2시간 30분 정도를 잡고 둘러 보시고 다른 곳으로 이동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아니면 자세히 보시고 영화도 감상하실거면 하루를 잡아서 보시면 항공 및 우주의 발전사는 전부 아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라이트형제 비행기랑, 달나라에 간 아폴로 시리즈,  항공모함 관제실과 항공모함 모형 정도였구요.

미국이 달에 갔네 마네 하는데요, 달 전시실에 가 보니 아폴로 시리즈의 착륙지점과 움직인 경로를 표시한 사진들이 전시되어 있더라구요. 뭐 이것도 조작이라면 할 말은 없습니다. 달의 분화구들을 자세히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체험할 수 있는 곳도 있고 4D영화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안봤어요. 


렌트카를 이용하신다면 주차에 신경쓰셔야 합니다. 주차구역 선을 넘어 서도 안되고 주차표시 기둥을 넘어서도 안되며, 버스정류소 구역을 조금이라도 침범하시면 안됩니다. 딱지가 100불입니다. 주차구역에 맞게 주차시간 꼭 준수하세요. 박물관 앞 도로는 오후 4시까지만 주차 가능합니다. 4시 넘으면 레카차가 벌떼처럼 달려들어 어디론가 싣고 갑니다.


홈페이지 : https://airandspace.si.edu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