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지인이 여의도에 있는 더현대 가보자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정차 중에 찍었습니다.


지인들은 먼저 내려주고 지하주차장으로 들어 가는데, 네비가 가르쳐 주는대로 갔다가 길을 막아놓아 다시 한바퀴를 돌았습니다.

사진은 정차 중 찍었습니다.


20여분 만에 지하주차장에 들어 서니, 발렛하는 곳이 보이고 자선형 통로를 내려 가는데 다행히 B3주차장이 열리고 바로 앞에 주차가 가능해서 다행이었습니다.


글씨가 큼직큼직한게 보기 좋습니다.

주차라인은 문콕 걱정은 좀 덜겠지만 문콕하는 사람들은 습관이기에……..

엘리베이터에 있는 안내판도 제 마음에 쏙 듭니다. 전 고딕 단순한 것을 좋아하는데 간결합니다.


식당가는 지하1층에 있습니다.


건축물이 멋집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올라가 보니 아바타 전시를 하고 있습니다. 영상을 보여 주는데 멋지네요.

잔시장 옆에서는 폭퍼수가 떨어지고 있습니다.

물건을 사는게 아니라 5층으로 올라갔습니다. 크리스마스트리와 주변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예약을 해야 들어 갈 수 있어서 멀리서 구경만 했습니다.

그리고 갤럭시 제품과 애플 제품을 구경했습니다. 다른 곳들도 대충 둘러 보았는데 아직까지는 전자제품들이 눈에 들오 옵니다.


커피가게에 줄이 많고 캐릭터 샾도 인기가 좋네요. 요기서 커피 한잔하려고 했는데 앞에 110명이 대기해서 포기했습니다.

커피가게에서 파는 커피들입니다.

캐릭터샆인데 들어 가 보지는 않았습니다.

둘러보다 보니 배가 고파오네요. 그래서 지하1층으로 내려 갔습니다. 음식 주문하는건 싶지만 여기도 역시나 자리잡기가 힘들어요. 전체적인 가격은 물가를 생각하면 비싸지 않습니다. 만원 정도면 1인분을 시킬 수 있습니다. 음식맛도 괜찮습니다.

아래 사진에 보이는 것들입니다. 안찍은 메뉴도 많은 것 같습니다.

슈퍼도 있습니다.

점심으로 짬뽕 초밥 비빔밥을 먹었습니다. 맛 좋습니다. 실망하지 않으실거에요.

상점들을 둘러 본게 아니라서 뭘 파는지 인테리어는 어떤지는 모르지만 상당 수의 사람들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왔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구경 잘 했습니다.

참 주차비는 서울답게 매우 비쌉니다. 다행히 2시간 할인권이 있어서 2,000원 냈어요. 그리고 5만원 이상 구매에 한 시간 무료로 얼핏 보았습니다. 할인권 잘 챙겨 가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