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늘 저녁 늦게 집에 와서 인터넷 게시판 들어 가니 window 10이야기로 게시판 팔팔 끓고 있네요.

그래서, 좀 검색을 해보니 실제로 구매가 이루어 집니다. 그래서 저두 잽싸게 들어 가서 window 10 pro 2개를 구매했습니다. 카드 결재금액은 1달러와 6.94달러 두번이 결재가 되었네요. 그리고 결재 창에 CD키가 떡하니 보입니다. 

당장은 IOS를 쓰고 있기 때문에 깔아 보진 못하구요, 몇 일 두고 봐야할 것 같아요. 혹시나 추가 결재 요구가 들어 오면 결재취소하게요. 하지만 중론이 그런 일은 없을거라고 하네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어여 들어 가 보세요. 참고로 말씀드리면, 대란을 아이패드로 보고, 아이패드로 접속하니 289달러 뜨더라구요, 실제로 이 금액으로 결재하신 분도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pc를 켜고 다시 싸이트로 들어 가니 베네수엘라 화폐단위로 뜨더라구요. 여기서 마이크로소프트 아이디와 패스워드가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구매 갯수 선택하구 다음을 누르면, 카드정보 입력란이 나오는데요, 주소는 엉터리로 마구 눌렀구요, 맨 아래 우편번호 입력 창에 아무 숫자나 몇개 누르면서 빨간 네모가 안쳐지게 하고 다음을 누르면, 결재가 이루어지고 CD키가 보입니다. 이로서 구매가 완료인데요. 실제 사용 가능할 지는 모르겠는데요, 제가 들어 가는 곳에서는 구매하고 실제 사용된다는 분들이 계속 출몰하고 있습니다. 싸이트 막히기 전에 정품 윈도우, 오피스 사용하실 분은 도전해 보세요.


접속시간은 전세계적으로 대란이기 때문에 참을성을 요구합니다. 


일단 마이크로스토어에 접속합니다.


https://www.microsoftstore.com/store/mskor/ko_KO/home


그런 후 맨 아래 좌측에 있는 언어 한국어(한국)을 베네주엘라로 바꿉니다. 한국어(한국)을 누르면 언어페이지로 넘어 가는데요, 아메리카에서 맨 아래에서 위로 세번째를 선택합니다.


선택해서 들어 가서 윈도우를 선택하셔서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처음에 국가를 지정하고 들어 가니 289달러가 나오는데요, 그럴 땐 다시 백스페이스 눌렀다가 국가 다시 선택해서 들어 가세요. 그렇게 들어 가셔서 아래 구매하고자 하는 소프트웨어 선택해서 구매 진행하시면 됩니다. 꼭 아래 보이는 금액이 나와야 맞습니다. 달러로 나오면 잘못된거에요.

저는 윈도우 10 프로를 구매하기 위해 윈도우 텐 프로를 선택했습니다.



수량은 두개를 선택했구요.


Comprar를 선택하시면 결재창으로 넘어 갑니다. 카드정보, 카드소유자, cvc입력 하시구요, 아래 주소는 알파벳 마구 입력했구요, 맨 아래 우편번호가 문제인데요, 숫자 아무거나 누르시면 빨간 글자 안 뜨는게 있습니다. 그러면 다음을 클릭해서 진행하면 됩니다.


이렇게 나오면 체크하고 아래 파란색 직사각형 눌러 주면 됩니다. 좀 기다려야 해요.

결재되었다고 그라시아스라고 나옵니다. 구매한거죠. 지운 부분에 시리얼번호도 같이 있습니다.

그리고 로그인해서 개인정보 보면 최근 구매내역에 뜹니다. 완벽하게 구매한거죠.

일단 몇 일 지켜봐야겠지요. 윈도우대란에 탑승한건지 아닌지는요.^^ 자 도전해 보세요.


지금 오피스프로랑 윈도우텐프로 하나씩 더 구매해 보았는데요, 오피스는 바로 인스톨하라는  링크가 나오구요, 윈도우텐은 시리얼번호가 안보이네요. 준비되어 있던 것이 모두 소진된 것 같아요. 이메일로 온다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에고 이거 중독성이 있네요. 필요도 없는거 자꾸 구매하게 되네요. 다 사용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2016년12월24일 오전1시 현재 윈도우 10 프로 구매버튼 막혔다고 합니다.


2016년 12월 24일 오전1시30분 현재 윈도우 10 홈도 막혔다고 합니다.




몇일 후 환불되기 시작했네요. 대란 때 구매해서 추이를 지켜 보고 있는데요, 오피스 두개 다 환불되었습니다. 이제 남은 건 운영체제인데요, 이것도 지켜 봐야 할 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