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지난 번 중국산 에어스프링으로 교체를 하고 메뉴얼에 뒤를 들어 주고 공기를 주입해야 에어스프링에 손상이 안간다고 해서 자키로 들어 주고했더니, 공기가 너무 들어가서 바퀴와 휀더 사이에 주먹 두 개가 들어 갈 정도가 되었습니다.


ista +에 에어 조잘하는게 있는데요, 제가 가지고 있는거에는 그 기능이 비활성화 되어 있어서 이리저리 해 공기를 원하는민큼 넣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높은 것도 괜찮아서 그냥 타고 다녔는데요, 방지턱 약간만 세게 넘어도 뒤가 꽝!하고 떨어지네요. 쇼바도 수명을 다한 것 같습니다. 뒷자리에 앉으니 붕 떠 있는 느낌도 들구요. 승차감이 꽝이라서 조절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방법은 그냥 초기화를 시켜 보았습니다.

차고조절이 활성화가 안되는 모습


배터리를 분리 하면 될 것 같아서, 뒷쪽 에어컴프레셔 휴즈인 182번을 빼내고 차에 ista+를 연결한 후 바람을 빼냈습니다.
휴즈를 빼지 않으면 다시 공기가 주입되서 뺍니다.^^
그런 후에 배터리 마이너스단자를 분리 후 잠시 대기했다가 다시 연결해주고 휴즈를 연결합니다.


그럼 후 시동을 켜주면 알아서 공기가 주입되는데요, 사제라 그런가 생각만큼 올라 가지 않습니다. 2%부족하게 공기가 넣어졌습니다. 약간 공기가 빠진 상태가 되었네요.

바람 뺀 후와 낳어진 후의 차고 높이


그렇게 마무리를 했습니다. 한 번 더 넣으면 또 너무 많이 들어 가기에 어쩔 수가 없습니다.
ista+ 다른 버전을 구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