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핸드폰으오 내비를 보는게 거추장러워 m2c 100을 장착했는데요, 휴대폰은 충전을 해야해서 대시보드나 컵 놓는 곳에 여전히 핸드폰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네요.

그래서 다시 거치대를 할까 말까 고민을 하면서 이것 저것 알아 보았습니다. 그래서 무선 충전기를 놓아 보았지만 더 지저분해지네요. 얼마간의 시감이 흘러 당근마켓을 보니, 브로딧에 신지모루 붙인 거치대를 판다는 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bmw 용이라고 되어 있어 당연히 제 차에도 맞는 줄 알고 덮석 구매를 했는데요, 이리 꼽아보고 저리 꼽아보아도 맞지를 않네요. 좀 당황스러웠습니다. 그래서 찾아 보니, 제가 구매한 것은 1, 2시리즈용이네요. 5gt용은 따로 있습니다. 이럴수가!!!!!!’


다시 장터로 내 보내기로 하고 몇일 방치하다가 라이트 스위치 있는 곳에 맞춰보니 얼출 맞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장착해 보기로 하고 가니시 탈착을 해서 꼽아 보니 위는 딱 맞고 아래가 조금 남는데, 빠지지는 않네요. 그래서 장착을 했습니다. 안개등버튼을 가려서 사용하기엔 어렵지만 눌리기는 해서 그대로 사용하기로 하고 청판을 구매해서 장착을 해 보니 대시보드 가운데 핸드폰 있을 때보다 괜찮네요.

카드를 옆쪽에 꼽아 넣너 재끼면 약간 들립니다. 손가락으로 뜸개 공략하면 분리됩니다.


혹시 브로딧 구매 생각 있으신 분은 고려해 보세요. 충전선이 문제인데, 불편하면 매립하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