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처음 전기형 5gt를 구매하면서 하고 싶은 것이 3개 있었습니다.

첫번째는 어댑티브 led 라이트입니다.


라이트통 구하길 두 번이나 했지만 모듈이 비싸고 전선을 차 안으로 끌어 오는걸 몰라 포기하고 코너링라이트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두번째는 nbt retrofi인데, 이건 부품은 모두 구해 놓았는데 포기 할 것 같습니다. 미국 nbt를 구해서 초기화만 30만원이 드네요.

장착하다 실패!!!


세번째는 카파스입니다. 위 nbt를 하고 하려 했지만 역시가 포기할 것 같아요.

네번째가 6wb인데 싼 것 찾다가 액정불량을 샀네요. 판매자는 시간이 한 달이나 지났고(실제는 3주) 분해를 할 때, 보관 중 잘못이 있을 수 있다고 책임없다고 합니다. 인터넷의 사람들도 판매자는 잘못없다가 중론인데, 본인들이 당사자가 되면 어떨찌 궁금하네요.

연걸하면 요렇게 나와야 합니다.


6wb 구매 시 꼭 장착해서 lcd 이상없는지 확인 후 구매하세요.

방법은 드라이버로 계기판 위 좌우 바깥쪽 구멍에 젖가락 굵기의 쇠를 넣어 계기판 위에 달린 고정 클립에 넣고 잡은 손을 위로 눌러주며 잡아 당기면 빠집니다. 옆으로 잘 빼면서 단자 두 개 분리해 주고 연결하면 됩니다.

꼭!!!!!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일단 구매 후에 160dowt칩을 떼어내서 초기화를 하면 되는데, 개인은 불가능 합니다.

중국산 r270은 읽기는 가능한데 쓰기가 안되어 cgpro등의 장비가 필요한데 가격이 80만원 정도 합니다. 그리고 r270은 십수번을 시도해야 한 번 읽습니다.

요렇개 읽다 멈추는 것을 반복합니다.


이거만 초기화하면 될 줄 알았는데, 그 옆의 칩도 초기화해야 하는 것 같아요. 차대가 안지워진 것을 쓰면 시간 옆에 빨간점이 보이고 벌점 적산거리가 올라 갑니다. 그리고 단위를 화씨로 하던 섭씨로 하던 -40이 바뀌지 않습니다. 에어컨에도 문제가 생깁니다.


그리고 칩애도 문제가 생길 확률이 높습니다. 그럴 때를 대비해서 새 160dowt칩을 구매해 놓으면 좋을 걸 같습니다.

차량에 장착하고,

E-sys로 vo 코딩을 하고, kombi code하고 했는데, 화면이
나가 잘 알 수는 없지만 빨간점 보이고, 적산거리계 시동 걸 때마다 5km씩 올라 갑니다.


그리고 처음엔 유온바늘과 유량계 바늘이 움직이지 않았는데, 지금은 유온바늘은 정확하지는 않지만 움직이고 유량계 바늘은 끔쩍을 하지 않네요.


그냥 DIY 하지 마시고 업체에 맡기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저처럼 고생하지 마시고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