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차에 재난문자가 계속 와서 치트키로 코딩하려고 esys에 접속했는데요, 기본 코딩하면서 다른 것도 한다고 마음에 드는 것들 마구 눌러서 코딩했습니다.

처음엔 좀 되는 것 같다가 갑자기 계기판과 모니터에 경고등이 띵!띵!띵! 하면 쏫아졌습니다.


안전보조장치, 카파스, 주차브레이크, 어댑티브라이트 관련 코딩이 다 날라갔습니다.

에러 나는 것을 보니 psdz버전이랑 관련이 있는 것같구요. cafd 파일이 사라졌고, edit fdl 등이 되지 않네요.


운전 중 잘못된 것들은 핸들이 무거워졌고 편의장비 버튼이 안되고 계기판 속도계가 안됩니다. 그리고 엔진 경고등이 뜨고 미끄럼방지 기능이 비활성화 되었습니다. 주행모드 선택도 안됩니다.

istad로 보니, 에러가 93개가 뜨네요.

에고 일을 만드네요,^^;;
애고 코딩할 때 조심해야겠습니다. 지식수준이 바닥이라 카페에 도움을 요청해서 두 분이 도와 주시고 계시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