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침에 배수로에 플래시를 빠뜨렸습니다. 빠진걸 모르고 10여분을 보내고서야 플래시가 빠졌다는 것을 알았어요. 꺼내보니 켜지길래 방수인줄 알았어요. 그래서, 더러운 것들을 씻기 위해 수돗물에 담가서 씻었는데, 방수가 아니네요. 그래서 말리기 위해 분해할 수 있는 만큼만 분해 보았습니다.

구조는 간단하네요. 


분해해서 다 모아서 가족사진 찍어 보았습니다. 이건 비싼게 아니고 Ross에서 6,000원인가 해서 샀어요. 건전지는 새끼 손가락 세 개 들어가네요.


여기부터는 각 각의 부품들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여기부터는 조립을 해 보았어요.


전등 갓은 뒤에서 밀어 넣어야 하네요.


여기서 좀 헤맸네요. 아래 사진처럼 조립하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네요.




Led를 먼저 몸통에 조립해야 합니다.


조립 후 잘 켜지네요.

햇볕에 비춰보니 밝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