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늘도 아이폰 6 액정 교환을 했습니다. 이제는 그냥 얼마 걸리지 않습니다. 아무 생각없이 분해하고 붙이면 되네요. 역시나 반복하면 아주 전문적이진 않지만 고쳐는 지네요. 이번에는 액정을 갈고 작동을 해 보니 완벽하게 작동을 하구요, 지난 번 교환한 액정보다 색감이 더 좋습니다. 아이폰 주인도 좋아하네요. 역시나 아이폰은 생폰이 진리인 것 같아요. 뭐 놓쳐서 깨지면 또 사서 교환하면 되니까요.


액정이 만원대인  줄 알았는데, 이번에 보니 21,000원 정도 하네요. 제 6s플러스 액정도 깨져서 교환해야 해서 신청을 했습니다. 4만원이 넘네요. 좀 아깝네요. 이건. 


강화유리를 붙였는데, 강화유리는 깨지지 않고 액정만 깨졌네요. 강화유리를 왜 붙이는지 그 이유를 모르겠어요. 그저 액정 깨졌을 때 유리파편이 흩어지지 않게 하는 기능으로 붙인 것 같아요.


사진은 몇 개 찍어 보았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