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m2c-100을 얼마 간 사용했습니다. 감압식 터치패널을 사용해서 언제나 정전식 터치패널에 대한 목마름이 계속되었는데, 언제나 정전식 터치패널로 바꿀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m2c-100을 장착 후 제가 사용한 앱을 보니 T맵을 가장 사용했고, 처음에 해보고 싶었던 영화 보기는 거의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대부분의 용도가 네비였네요.


그리고 아이폰을 사용해서 핫스팟 연결을 하면 이유는 모르겠지만 얼마 후에 끊어집니다. 그래서 계속 핫스팟을 다시 켜야 했습니다.

그리고 도심 속에서는 티맵이 종종 바벅거려서 제대로 길 안내를 못 받는 상황이 나왔는데요, 그래도 오래된 차에 티맵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에 만족합니다.

티맵만 사용하신다면 카플레이 설치가 좋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아니면 안드로이드 액정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위 이유로 m2c-200a로 업그레이드 했는데요, 설치는 기존 설치된 선들을 연결해 주고 스피커, 마이크, 옥스선 연결해 주는 i/o 인터페이스만 다시 장착해 주면 끝납니다.


유심연결할 수 있는 제품도 있는데, kt랑 u플러스만 가능합니다. skt사용자는 유심을 사용할 수 없다고 하네요.


잠시 사용해 보니, 아틀란 네비가 좋네요, 핫스팟 연결 안해도 되구요, 처음 본 네비라 시동걸면 키게 되네요.

부팅속도도 빨라져서 버벅임이 없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