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여기가 괌에서 가장 큰 쇼핑몰일거에요. 백화점에 해당합니다. 백화점, 놀이동산, 음식점, 슈퍼마켙, 장난감가게(토이저러스) 등으로 이루어져 있구요. 관광단지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가 있네요. 한 번 들러 보세요.

http://www.micronesiamall.com/


위치에요, 니코호텔에서 차로가면 10분이내에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우측 하단의 드롭핀(파란색에 자동차그림)이 있는 곳이 마이크로네시아몰이에요. 지도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프로를 필요로 하시면 여기에 가시면 사실 수 있어요. 악세사리도 파는데 가격은 정품가격이랑 같은 것 같아요. 싸지 않습니다. 참고하세요. 주차장에 차를 대고 들어 가면 상점들이 쫘악 펼쳐져 있어요. 여기는 2층이구요, 주방용품이랑 캐리어를 파는 곳이에요. 그리고 한 켠에는 아이패드 자동판매기가 설치되어 있기도 하구요. 여기서 제품의 가격을 알고 싶으면 원하는 제품을 가지고 사진을 보고 왼쪽 기둥에 바코드 찍는 기계가 있는데 거기에 갖다 대보면 가격을 알 수 있습니다.


요것이 아이패드 자판기에요. 참 신기해서 찍어 보았습니다.

아래층으로 내려 오면 이런 모습입니다.

반대편에서 내려다 본 거구요.

1층의 옷가게입니다. 정작 살만한 것은 없었어요. 남자라 그런가^^


여기는 중앙 로비 위층에 있는 음식점 들이에요. 다양한 음식들이 있었구요. 특히 반찬 3개를 선택해서 판매하는 것이 신기했습니다.

한국음식 판매점이에요.


한국음식점도 있네요. 저기 오른쪽으로 쭈욱 걸어가면 마지막에서 장난감 판매점이 나오는데 거기서 고프로를 살 수 있어요.

음식을 사서 여기에 앉아 드시면 됩니다. 

놀이동산 회전목마를 찍어 보았습니다. 오락기도 있고 열차도 있고 아이들이 좋아할 만 하더라구요. 물론 이용객은 거의 없었어요.

여기가 고프로를 판매하는 가게에요.

고프로랑 악세사리를 찍어 보았어요. 정품가게에서 판매되는 가격과 같았습니다.

위 가게에서 식당 쪽을 바라다 보고 찍은 사진이에요.

중앙 로비에서 찍은 싼타페에요. 전시되어 있더라구요.

전시되어 있는 다른 차에요.

중앙 로비 전경이에요. 저기 다른 차도 전시되어 있네요. 여기에 안내데스크도 있습니다. 보이시죠, 우측에 밑에요.

여성분들 쇼핑하기에 좋을 듯 하구요. 무더운 날 잠시 더위를 식힐 수 있어 좋은 곳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