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괌을 둘러 보니 쇼핑을 할 수 있는 곳이 지역민들을 위한 장터가 있고 그리고 관광객들이 접근하기 쉬운 마트랑 몰(mall)이 있더라구요, 그 중에서 Ross가 있는 Guam Premier outlets)엣 찍은 사진들을 올려 봅니다. 지상에서 쇼핑몰이 있고 지하에는 식당이 있어서 저렴하게 끼니를 해결하고 싶을 때 많이 이용한다고 하네요. 쇼핑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남자로서는 별로 살 것이 없다입니다. 하지만 우리 옆구리는 싼거 찾아 괌에 있는 동안 거의 매일 로스를 둘락날락했습니다. 이 때 렌트카가 엄청 유용했습니다. 혼다 시빅을 빌렸는데 우리 가족이 타기에 딱 적당한 크기에 기름도 얼마 먹지 않더라구요.  자 사진 나갑니다.


그래도 좋은 것을 사려면 아침 8:30분에는 가야 한다고 합니다. 도전해 보세요. 밤12시가 다 되어 가면 바닥에 신발이며 옷가지가 널부러져 있습니다. 여기 직원들이 일일이 정리를 하는데 엄청 힘들어 보였어요. 출입구 좌측으로 가면 장난감점이 있는데 엄청 많은 종류의 장난감이 있어요. 저는 플라이바리스 4채널 무선조종 헬기를 샀는데 3채널만 날리다 4채널을 날리니 매우 힘들어 추락하기가 일수였어요. 두동강 난 헬기를 가져가니 아주 쉽게 교환을 해줘서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에 와서 옥션을 뒤져보니 비슷한 기종의 가격이 한국이 더 저렴하더라구요. 마지막 교환하러 간 날, 점원 아주머니가 현지인인줄 알았고 놀라더라구요. 그래서 교환을 쉽게 해 줬나 하는 생각도 해 봅니다.


구두를 판매하는 곳이에요. 창고형으로 되어 있구요, 반대편에는 운동화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가장 인기있던 옷가게에요. 메이커는 아시는 분은 아시겠죠.^^


주차장에 차를 대고 들어 서면 바로 보이는 장면이에요.






시간이 되시면 영화를 보는 것도 괘찮을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지하 1층 식당으로해서 출구를 나가면 바로 옆에 아이스크림을 선택해서 담아 그램으로 판매하는 가게가 있는데 아이스크림이 참 맛있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했구요. 그 앞이 바로 극장이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