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라고사 시청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식당이에요. 바르셀로나에서 마드리드까지 가는 중간에 들른 곳이에요. 시청 앞 필라광장에는 여행안내소가 있고 고야박물관도 있네요. 그리고 대성당도 있었어요. 우리는 그냥 광장을 돌아 보고 대성당을 돌아 보고 목적지인 마드리드로 떠나서 무엇이 유명한지 잘 몰라요. 시장기를 해결하려고 하는데 못 찾겠더라구요. 음식도 잘 모르겠구요. 그래서 사진에 보이는 식당엘 들어 갔어요. 총 10만원 정도 쓴 것 같습니다. 갈데가 없다면 가 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필라광장 지하에 있는 주차장이에요. 1분에 0.033유로라고 하네요, 그리고 최대대 19.80유로라고 합니다. 무조건 주차장을 이용하세요. 비싸지 않아요. 딱지 띠시면 최소 우리 돈으로 10만원입니다. 몇 천원 아끼시려다 10만원 나갑니다. 아주 철저해요.


식당 입구에요. Las Palomas buffet & Tapas라는 식당이네요. 

홈페이지가 있네요.

http://www.restaurantelaspalomas.com/v4/index.php/en/


위치는 여기에 잘 나오네요.

http://www.restaurantelaspalomas.com/v4/index.php/en/tour-virtual


자세한 것은 사진을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어요. 맨  아래 가격도 적혀 있네요. 한 명에 12.95유로(2014년8월기준)라고 되어 있는데 아동은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홈페이지에 가격이 30유로까지 있는 것을 보면 가격에 따라 음식이 제한적인 것 같습니다. 맛은 먹을만 해요. 맛집 아니에요. 바빠서 찾기도 힘들고 해서 들어 가서 먹었습니다. 이 길로 쭈욱 걸어가면 사거리에 약국이 나오는데 거기서 앞으로 대각선 방향에 현금인출기가 있어요. 현금 필요하실 때 이용하시면 됩니다. 

메뉴에요. 다양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화장실은 지하에 있습니다. 



요것이 현금인출기에요. 토요일에 무척 필요하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