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판암동 시골손칼국수가 먹고 싶어서 해 떨어진 후에 갔는데, 문을 닫았더라구요, 우리가 시골손칼국수가 생각날 때 가보면 계속 문을 닫아서 먹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게 휴일일 때가 많아서인 것 같아요.

 

시골손칼국수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클릭해서 한 번 보세요.

https://conetrue.tistory.com/entry/대전판암동-칼국수-맛집-시골손칼국수

 

대전판암동 칼국수 맛집 - 시골손칼국수

오랜 만에 판암동 칼국수집이 그리워 다녀 왔습니다. 지인들과 함께 다녀 왔는데요, 10년이 훌쩍 넘어 갔는데도 다들 좋아하네요. 대전에 처음 넘어 와서 다니던 칼국수집이에요. 가만 보니 저는 칼국수를 매우 좋..

conetrue.tistory.com

그래서 주변 칼국수집을 검색해 보니 뚝방칼국수가 나오고, 평점도 괜찮게 나오네요. 그래서 판암동에서 가오동으로 넘어갔습니다. 가는 길에 가오동 번화가를 지나갔는데요, 차 댈데가 없이 차들이 빼곡하네요. 여기도 상권이 대단한가 봅니다.^^

 

주차 걱정을 하면서 갔는데, 진짜로 하천 옆 뚝방에 있더라구요, 주차장도 넓직하니 차대기도 좋습니다. 대신 골목 안에 있어서 차가 마주치면 약간 불편한 정도입니다.

 

영업은 밤 9시까지 해서 시간은 충분했습니다. 비가 내려서 차안에서 주차장이랑 입구를 찍어 보았는데요, 분위기도 괜찮네요. 

 

칼국수 가격은 적당했구요, 두부두루치기 가격이 양에 비해 약간 비싸다는 느낌이 들었는데요, 두부두루치기가 맵지 않고 먹기에 적당했습니다. 그리고 칼국수를 시켜서 칼국수면을 넣어서 비벼 먹으니 맛있네요. 여기에 공기밥도 시켜서 칼국수 국물에 말아 먹으니 너무 좋습니다.

단 공기밥의 질은 좀 높여야 할 것 같아요.

 

저는 김치가 맛있는 집이 좋은데요, 이곳 김치를 직접 담그는지 배달해 오는건지 모르지만, 제 입맛에 딱입니다. 제 입맛에는 정말 맛있습니다. 제 입맛과 같다면 여기 김치 좋아하실 것 같아요.

 

가오동 주변에서 칼국수집 찾으시면 한 번 가 보세요. 꼭 두부두루치기 시켜서 같이 드셔 보시구요.^^

 

 

 

 

 

 

칼국수집 입구에요. 비가 와서 차 안에서 찍어 보았습니다.

주차장입니다. 넓직합니다.

메뉴판입니다. 

실내 모습이에요. 늦은 시간에도 몇 팀이 식사를 하고 계시네요.

두부두루치기입니다. 그 옆에는 김치랑 깍뚜기입니다. 

요 김치가 맛있더라구요. 겉저리랑 익은 김치의 중간 맛이라고나 할까요.

두부두루치기에요.

칼국수에요. 바지락도 적당히 들어 있습니다. 맛있습니다. 칼국수는 국민음식이라 어딜가나 평타 이상은 하는 것 같습니다.

둡두루치기에 국수 넣어서 비벼 먹었더니 좋네요.

밥은 칼국수 국물에 넣어서 드시구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