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늘은 떡볶이 올려봐요.^^

구성은 떡, 오뎅, 쫄면이 들어 있는 작은 상자, 육수 담겨있는 상자, 양념장 들어 있는 작은 상자, 그리고 양배추, 파, 당근이 들어 있는 비닐 요렇게 구성되어 있네요. 다른 것 아무것도 않 넣고 기냥 끌어 보았습니다. 맛은 따로 따로 사서 만든 수제 떡볶이나 별반 차이가 없네요. 귀찮으시면 사다 드시면 될 듯 해요. 가성비는 중이에요. 왜냐 쿡에 가서 사오나 마트에 가서 사오나 별 차이가 없을 듯 합니다. 단지 간편하게 한 번 먹고 말자면 이것을 구매하는 것이 이득이겠죠. 


아이들은 아주 약간 맵다고 하는 것 외에는 잘 먹었습니다.


구성품이에요. 양은 2인분이에요.

오뎅의 질이 약간 부실한 느낌이 들어요.

바닥에 쫄면이 깔려 있네요.

양배추, 파, 당근이 담겨 있습니다. 신선하네요.

고추장 양념이에요. 달작지근하면서 약간 맵습니다.

육수에요.

저는 그냥 순서대로 넣었어요. 일단 냄비에 육수를 넣고 끌였습니다.


육수가 끓으면 떡재료를 넣고 보글보글 끓을 때까지 기다렸어요.

요렇게 끓으면

그 위에 야채를 넣고 저어줬어요. 훠이~훠이~

작은 냄비를 사용해서 넘치네요. 양념장을 넣고 또 훠이~훠이~ 섞었지요.

요렇게 약간 떡볶이를 안정시켰어요. 어두운 긴 소화기 여행을 하려면 준비가 필요하니까!^^

조금더 가까이서 찍었습니다. 아이폰6가 좋긴 좋아요. 물론 아이폰보다 화질 좋은 핸드폰들이 있지만 전 애플을 사랑해요.^^ 떡볶이에 웬 애플부심?! 흠! 흠!

그렇게 맛있게 먹구요, 라면사리가 없어서 기냥 라면의 면발 끓여서 넣어 비벼 먹었습니다. 게눈 감추듯 식구들이 다 드셨네요. 디저트는 수박으로 마무리~~~~~`


그리고 마지막으로 동영

상 넣어 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