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나로도우주센터 우주과학관을 네번 정도 가 본 것 같습니다. 아이들때문에 자주 가게 되는데요, 가보지 못했던 곳이 있습니다. 바로 엔진전시실인데요, 이번에 처음 가 보았습니다.


지난 게시물로 나로도우주과학관을 한 번 보시죠.


http://conetrue.tistory.com/entry/나로도-우주과학관-korea-space-science-museum


http://conetrue.tistory.com/entry/나로도-우주과학관-상설전시관korea-space-science-museum


http://conetrue.tistory.com/entry/나로도-우주과학관-상설전시관korea-space-science-museum-1층-우주-발자취


http://conetrue.tistory.com/entry/나로도-우주과학관-상설전시관korea-space-science-museum-2층-인공위성


같은 곳을 여러 번 가다 보니 건성을 보게 되는데요, 아이들은 가고 또 가도 신기한지 열심히들 보네요. 이번에 기억에 남는 것은 각 행성에 갔을 때의 나의 몸무게 변화를 알 수 있는 저울이 있다는 것과 엔진이 이렇게 생겼네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식당도 처음 내려가 보았어요. 숙소가 가까워서 과학관을 관람하고 보통 숙소에 가서 식사를 하는데요, 일행 중 두 명이 배가 너무 고프다고 해서 밑에 내려 가서 먹게 되었습니다.  식당겸 기념품과 편의점 기능을 하고 있었구요, 커피도 마실 수 있더라구요.


주변에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 없어서 시장기를 달래실 분들은 내려 가셔서 식사를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사진에 가격표 있으니 참고하세요.


엔진 전시실에 있는 장비들을 찍었습니다. 너무 멋지더라구요, 그리고 벽 한쪽에는 엔진을 개발하는데 참여한 과학자분들 사진으로 도배를 해 놓았는데요, 가족분들이 보시면 참 자랑스러워 하실 것 같아요.






식당으로 내려 가 보았습니다. 기념품들이 보이네요.


메뉴판입니다. 커피랑 음료도 있구요, 식사도 할 수 있습니다. 어디서나 받는 딱 그 금액입니다. 제육덮밥과 비빔밥을 시켰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셨습니다.


막 화려하진 않습니다. 요것이제육덮밥이에요. 그냥 분식집에서 파는 정도의 모습입니다.


요것이 비빔밥입니다. 잘 먹는 것을 보니 먹을만 한가 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