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예전에 원주에 막국수로 유명한 향교막국수를 먹기위해 신호대기중에 점심특선 현수막이 걸려 있었는데요, 괜찮네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번에 평창에 있는 허브나라에 갔다가 지인들이 소고기 먹고 싶다고 해서 어떻게 할까 하다가 이 곳이 생각이 났습니다. 어차피 집에 오는 길목이라 딱 위치도 좋아서 갔습니다.

 

건물 앞에 바로 주차장도 있어서 괜찮더라구요, 식당 내부로 들어 서면 칸막이로 해서 입구쪽으로 6개 정도의 실이 준비되어 있구요, 내부도 넓직하니 좋았습니다.

 

메뉴를 받아 들었는데, 한우는 생등심이랑 육회만이고 나머지는 미국산을 사용해서 패스했습니다. 그래서, 돼지갈비를 먹기로 하고 한우는 다음 기회로 미루었습니다. 저는 소고기를 싫어해요. 몇 첨 먹으면 느끼하고 맛도 별로인데, 사람들은 왜 이렇게 환장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환호를 했고 나머지 지인들은 시무룩하네요. 그런데 다른 테이블을 봐도 대부분 돼지갈비를 드시더라구요. 주문을 하니 식탁에 기본 반찬들이 차려졌구요, 바로 숯이 나오더라구요. 역시나 숯불은 멋집니다.

 

갈비나 나왔는데, 아주머니가 친절하게 아주 잘 구워주시네요. 그냥 놓고 가실 줄 알았는데, 다음에도 초벌 구이가 될 때까지 잘 잘라 주시고 가시더라구요. 친절도 괜찮았습니다.

 

미안한 마음에 열심히 구웠습니다. 탄부분도 잘 도려 냈구요, 지인 한 명이 첫 시식을 했는데, 입안에 갈비 한 첨을 넣더니 바로 탄상을 지릅니다. 너무 맛있다고요.  나머지 지인들도 먹어보더니 맛있다고 합니다. 아래 지돌르 보니 평점은 다른 곳보다 낮네요. 원주에서 돼지갈비 드시고 싶으면 여기 추천드립니다. 

 

 

 

반찬들도 괜찮습니다. 시무룩했던 표정들이 나올 때 잘 먹었다는 표정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래서 조만간 한우 먹으러 다시 가려고 합니다.^^

식당 전이 바로 네거리라 바깥차선으로 접근을 잘 하셔야 합니다. 입구 앞에 주차장이 있어요. 갈비명가라고 씌여 있네요.

입구를 들어 서면 요련 장식이 있습니다.

앉은 자리에서 안쪽을 찍은 사진입니다. 의자는 편안합니다.

화장실에서 입구쪽을 찍은 사진이에요.

벽에는 커다란 그림이 걸려 있습니다.

메뉴판이에요. 메뉴를 보는데 자꾸만 점심특선을 보게 되더라구요.

맨 아래 수제돼지갈비를 먹었습니다. 

미국산 소고기가 아닌 한우로 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숯불이에요. 가운데 환기구가 연기를 엄청 잘 빨아 들이구요, 연기가 별로 나질 않습니다. 숯불에 기름이 마구 떨어져서 불쑈도 일어나질 않구요. 고기 굽기 좋더라구요.

기본 찬입니다. 반찬이 다 괜찮습니다.

갈비에요. 맛있습니다.

청양고추가 들어 갔으면 좀 더 좋을 걸 하는 생각이 든 된장찌개에요. 고기랑 공기밥이랑 먹고 떠 먹으니 괜찮네요. 5인분의 갈비와 공기밥 그리고 음료수를 먹었더니 77,000원이 나오네요.

원주에서 돼지갈비 드시고 싶을 때 가 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19시30분 정도인데도 사람들이 어느 정도 있더라구요. 주변 사람들도 괜찮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주변 맛집 - 향교막국수 :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클릭해 보세요.

 

https://conetrue.tistory.com/entry/원주-맛집-향교막국수

 

원주 맛집 - 향교막국수

현충일 날, 호국영령들에 대한 묵념을 하고 수신멜론을 사러 갔습니다. 수신멜론 중에 호박색이 새로 나왔다고 해서 구경도 하고 맛도 보고 한 후에 갑자기 바다가 보고 싶다는 생각에 달렸습니다. 국도로 강릉까..

conetrue.tistory.com

주변 커피숍이 궁금하시면 아래 클릭 하세요.

 

https://conetrue.tistory.com/entry/원주-핫플레이스-빵공장-라뜰리에-김가-원주점

 

원주 핫플레이스 - 빵공장 라뜰리에 김가 원주점

원주에 가 볼만한 곳이 어딘가 찾아 보다 간 곳이에요. 가입한 카페에서도 빵공장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고 해서 가 보았습니다. 일단 주차장이 매우 넓습니다. 여기에 오기전 신호등쪽에도 음식점 이름 뒤에 김가..

conetrue.tistory.com

 

주변 관광지가 궁금하시면 아래 클릭 하세요.

 

https://conetrue.tistory.com/entry/소금산-출렁다리-원주-간현유원지

 

소금산 출렁다리 - 원주 간현유원지

원주로 드라이브를 가서 점심으로 먹은 막국수를 소화시키기 위해 걷기가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어디를 가 볼까 검색을 해 보니 간현유원지가 검색이 되고 출렁다리가 산꼭대기에 있다는 글이 보이네요. 그래서 적..

conetrue.tistory.com

https://conetrue.tistory.com/entry/원주8경-용소막성당

 

원주8경 - 용소막성당

비오는 저녁에 성당을 다녀왔습니다. 여름이 참 좋은 것 같아요, 저녁 8시가 되어도 어둡지 않아 많이 돌아 다닐 수 있으니까요. 원주8경이라고 해서 다녀 왔는데요, 시골 조용한, 주변 건축물들과는 분리되는 성..

conetrue.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